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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56 기울 왜, 기울 외 歪 기울왜, 기울외 한자능력검정시험 한국어문회 한자급수 한자1급2급3급4급5급6급7급8급특급 읽기2급 쓰기1급 왜곡 歪曲

by 모카폿 2023. 4. 17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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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56 
기울 왜, 기울 외 歪 기울왜, 기울외 
한자능력검정시험 한국어문회 한자급수 한자1급2급3급4급5급6급7급8급특급 
읽기2급 쓰기1급 
왜곡 歪曲

 

 

 

기울 왜, 기울 외 [ 止(그칠 지) ]

= 丕(클 비) + 止(그칠 지)

 

 

 

# #하지만 심문할 때 거론된 세세한 사항, 신사의 방문 같은 문제들을 어떻게 《차이퉁》이 알게 되었는지, 게다가 어떻게 하나같이 왜곡되고 오도된 진술로 알게 되었는지 그녀는 도무지 납득이 가지 않는다고 했다. 여기서 하흐 검사가 끼어들어
*출처: 하인리히 뵐, 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: 혹은 폭력은 어떻게 발생하고 어떤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가, 김연 , 서울: 민음사, 2008, 66쪽.[Heinrich Böll, Die Verlorene Ehre der Katharina Blum, Köln: Verlag Kiepenheuer & Witsch, 2002.]

 

#하지만 (1)심문할 때 (2)거론된 (3)세세한 (4)사항, (5)신사의 (6)방문 같은 (7)문제들을 어떻게 《차이퉁》이 알게 되었는지, 게다가 어떻게 하나같이 (8)왜곡되고 (9)오도된 (10)진술로 알게 되었는지 그녀는 도무지 (11)납득이 가지 않는다고 했다. 여기서 하흐 (12)검사가 끼어들어
*(13)출처: 하인리히 뵐, 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(14)명예: (15)은 (16)폭력은 어떻게 (17)발생하고 어떤 (18)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가, 김연수 (19), 서울: 민음사, 2008, 66쪽.[Heinrich Böll, Die Verlorene Ehre der Katharina Blum, Köln: Verlag Kiepenheuer & Witsch, 2002.]

 

2056 기울 왜, 기울 외 歪 기울왜, 기울외 한자능력검정시험 한국어문회 한자급수 한자1급2급3급4급5급6급7급8급특급 읽기2급 쓰기1급

 

#(1)살필 심, 물을 문 (심문(審問)) /
(2)들 거, 논할 론 (거론(擧論)) /
(3)가늘 세, 가늘 세 (세세(細細)) /
(4)일 사, 항목 항 (사항(事項)) /
(5)띠 신, 선비 사 (신사(紳士)) /
(6)찾을 방, 물을 문 (방문(訪問)) /
(7)물을 문, 제목 제 (문제(問題)) / 
(8)기울 왜, 기울 외,,   굽을 곡 (
왜곡(歪曲))
 /
(9)그르칠 오, 인도할 도 (오도(誤導)) /
(10)베풀 진, 묵을 진,,   펼 술 (진술(陳述)) /
(11)들일 납, 얻을 득 (납득(納得)) /
(12)검사할 검, 일 사 (검사(檢事)) /
(13)날 출, 곳 처 (출처(出處)) /
(14)이름 명,,   기릴 예, 명예 예 (명예(名譽)) / 
(15)혹 혹 (혹(
或)) /
(16)사나울 폭, 모질 포,,   힘 력 (폭력(暴力)) /
(17)필 발, 날 생 (발생(發生)) /
(18)맺을 결, 실과 과 (결과(結果)) /
(19)번역할 역 (역(
譯))

 

#하지만 (1)심문(審問)할 때 (2)거론(擧論)된 (3)세세(細細)한 (4)사항(事項), (5)신사(紳士)의 (6)방문(訪問)같은 (7)문제(問題)들을 어떻게 《차이퉁》이 알게 되었는지, 게다가 어떻게 하나같이 (8)왜곡(歪曲)되고 (9)오도(誤導)된 (10)진술(陳述)로 알게 되었는지 그녀는 도무지 (11)납득(納得)이 가지 않는다고 했다. 여기서 하흐 (12)검사(檢事)가 끼어들어
*(13)출처(出處): 하인리히 뵐, 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(14)명예(名譽): (15)혹(或)은 (16)폭력(暴力)은 어떻게 (17)발생(發生)하고 어떤 (18)결과(結果)를 가져올 수 있는가, 김연수 (19)역(譯), 서울: 민음사, 2008, 66쪽.[Heinrich Böll, Die Verlorene Ehre der Katharina Blum, Köln: Verlag Kiepenheuer & Witsch, 2002.]

 

#하지만 심문(審問)할 때 거론(擧論)된 세세(細細)한 사항(事項), 신사(紳士)의 방문(訪問)같은 문제(問題)들을 어떻게 《차이퉁》이 알게 되었는지, 게다가 어떻게 하나같이 왜곡(歪曲)되고 오도(誤導)된 진술(陳述)로 알게 되었는지 그녀는 도무지 납득(納得)이 가지 않는다고 했다. 여기서 하흐 검사(檢事)가 끼어들어
*출처(出處): 하인리히 뵐, 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(名譽): 혹(或)은 폭력(暴力)은 어떻게 발생(發生)하고 어떤 결과(結果)를 가져올 수 있는가, 김연수 역(譯), 서울: 민음사, 2008, 66쪽.[Heinrich Böll, Die Verlorene Ehre der Katharina Blum, Köln: Verlag Kiepenheuer & Witsch, 2002.]

 

#하지만 審問할 때 擧論된 細細한 事項, 紳士의 訪問같은 問題들을 어떻게 《차이퉁》이 알게 되었는지, 게다가 어떻게 하나같이 歪曲되고 誤導된 陳述로 알게 되었는지 그녀는 도무지 納得이 가지 않는다고 했다. 여기서 하흐 檢事가 끼어들어
*出處: 하인리히 뵐, 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 名譽: 或은 暴力은 어떻게 發生하고 어떤 結果를 가져올 수 있는가, 김연수 譯, 서울: 민음사, 2008, 66쪽.[Heinrich Böll, Die Verlorene Ehre der Katharina Blum, Köln: Verlag Kiepenheuer & Witsch, 2002.]

 

 

 

2056 기울 왜, 기울 외 歪 기울왜, 기울외 한자능력검정시험 한국어문회 한자급수 한자1급2급3급4급5급6급7급8급특급 읽기2급 쓰기1급 왜곡 歪曲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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