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한자1급

0014 시렁 가 架 시렁가 / 한자 1급2급3급4급5급6급7급8급 한국어문회 한자능력검정시험 한자급수/ 십자가 十字架 십자가형 十字架刑

by 모카폿 2022. 4. 12.
728x90
반응형

한자 1급2급3급4급5급6급7급8급 / 한국어문회 / 시렁 가 架 시렁가 / 0014 / 한자능력검정시험 /  십자가 十字架 십자가형 十字架刑 / 한자급수 

 

 

 

시렁 가

= 木(나무 목) + (더할 가((힘 력) + (입 구)))

 

 

 

# 시렁 : 물건을 얹어 놓기 위하여 방이나 마루 벽에 두 개의 긴 나무를 가로질러 선반처럼 만든 것. 

 

# #시렁 : 물건을 얹어 놓기 위하여 이나 마루 벽에 두 의 긴 나무를 가로질러 선반처럼 만든 것. 

 

#시렁 : 물건 물, 물건 건 (물건(物件)) / 방 방 (방(房)) / 낱 개 (개(個))

 

#시렁 : 물건(物件)을 얹어 놓기 위하여 방(房)이나 마루 벽(壁에 두 개(個)의 긴 나무를 가로질러 선반처럼 만든 것. 

 

#시렁 : 物件을 얹어 놓기 위하여 房이나 마루 壁에 두 個의 긴 나무를 가로질러 선반처럼 만든 것. 

 

 

 

# #십자가 목걸이 펜던트는 예수가 십자가형을 받은 모습을 사실적으로 묘사해 놓았다. 참 잔인한 형상인데 그것을 목에 걸고 아무렇지 않다니 이상하다. 오랫동안 사회안에서 받아들여지는 모습을 내가 아무 생각 없이 봐와서 그런가? 익숙함의 이면을 본다.

 

#십자가 목걸이 펜던트는 예수가 십자가형을 받은 모습을 사실적으로 描해 놓았다. 참 잔인한 형상인데 그것을 목에 걸고 아무렇지 않다니 이상하다. 오랫동안 사회 안에서 받아들여지는 모습을 내가 아무 생각 없이 봐와서 그런가? 익숙함의 이면을 본다.

 

#열 십, 글자 자, 시렁 가 (십자가(十字架)) / 열 십, 글자 자, 시렁 가, 형벌 형 (십자가형(十字架刑)) / 베낄 사, 열매 실, 과녁 적 (사실적(寫實的)) / 그릴 묘, 베낄 사 (묘사(描寫)) / 모양 형, 코끼리 상/모양형, 모양 상 (형상(形象/形像)) / 다를 이, 떳떳할 상 (이상(異常)) / 모일 사, 모일 회 (사회(社會)) / 속 리(이), 낯 면 (이면(裏面))

 

#십자가(十字架) 목걸이 펜던트는 예수가 십자가형(十字架刑)을 받은 모습을 사실적(寫實的)으로 묘사(描寫)해 놓았다. 참 잔인한 형상(形象/形像)인데 그것을 목에 걸고 아무렇지 않다니 이상(異常)하다. 오랫동안 사회(社會) 안에서 받아들여지는 모습을 내가 아무 생각 없이 봐와서 그런가? 익숙함의 이면(裏面)을 본다.

 

#十字架 목걸이 펜던트는 예수가 十字架刑을 받은 모습을 寫實的으로 描寫해 놓았다. 참 잔인한 形象/形像인데 그것을 목에 걸고 아무렇지 않다니 異常하다. 오랫동안 社會 안에서 받아들여지는 모습을 내가 아무 생각 없이 봐와서 그런가? 익숙함의 裏面을 본다.

 

 

 

시렁 가 架 시렁가 한국어문회 한자능력검정시험 한자급수 한자1급2급3급4급5급6급7급8급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